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샌디에고 자칭 크리스찬[천주교신자] 여러분들 보시고 회개하세요. Pt. 6

ayyeAog 0 293

하찮디 하찮은 인간따위에게 손가락질 받되 주님 앞에서는 당당합시다.. 제발

그렇게 남들 눈치만 보고 사십니까? 그렇게 남들보다 자식이 잘나야 되고 집이 커야 되고 차소리는 우렁차야되고 그럽니까..

우리 이모 엘에이에서 코딱지만한 단칸방 들어 살면서 뽑는건 항상 벤츠에.. 렉서스에.. 돈버는거 얼굴 칼로 난도질 하는데에 발라서 남자 자빠트려서 재미보고 돈뜯을 궁리만 하는 인간입니다.

한심합니다.. 저랑 피가 섞여 있다는 현실이 역겨울 정도로 입니다.. 근데 이런 쓰레기들도 주일에 교회사람들 앞에선 선한 양이란 소리입니다.. 

정녕 여러분들이 두려워 것은 인간의 비판과 손가락질이 아닌, 하나님으로부터 버림받는 일이여야지 하지 않습니까?

 

예수님께서 처음 지구에 오셨을때 생각해 보십쇼. 신이 직접 본인이 창조한 세계에 내려 와서, ‘너희들은 이렇게 살라하며 인간의 모습으로 직접 모범을 보여주고 가지 않았습니까?

Jesus is ideal and wonderful, but you Christians, you are not like him.이라고 바라 다다라는 사람이 명언을 남긴지 80 가까이 오늘 .. 달라진게 있습니까?

 

인간들의 간사함은 끝이 없더군요.

요즘 시대에 안식일 지킨다고 토요일에 가게 문닫을 사람도 없을 뿐더러 문닫으면 손가락질 받덥디다..

미친놈 되는날에 문을 닫냐고.. 

이게 이렇게 건가요?

또한 돈이란 때문에 아버지와 심한 다툼이 있었기에 욕은 못하겠습니다만.. 그냥 이런 “‘ 목적으로 이란 정신으로만 일상생활을 살아간다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주님께서 하고 많은것 중에서, 편하게 쉬라고 안식일에도 죽어라 돈벌어야 된다고 출근하면서, 장사 안되면 주님 부터 합니다..

무슨 모순된 행동입니까?

6 오까네 님을 숭배하고 주일에 교회 하루 가는게 올바른 크리스찬의 입니까?

이런 사람들이 담배 핀다고 손가락질 하고 먹는다고 손가락질하고 아이고.. 본인들이 메시아 하시지요 ㅋㅋ

 

여러분들의 성경의 역사에 대한 지식은 어느정도입니까?

제가 믿는 침례교는 King James 번역판 성경 하나만을 고집합니다.

복음들을 보시거나, 사도행전.. 전체적으로 신약을 보시면 (없음)으로 표기된 구절이 많다는 사실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교회에서만 성경을 펴보니 알리가 있나요?

대한성서공회에 표기된 이유가 틀리지는 않습니다만 여러분들이 그렇게도 욕하는 교황청의 권력이 하늘을 찌를 , 로마가톨릭이 바티칸에 힘을 실어주기위해 왜곡 성경을 번역한 미국의 NIV NLT라는 짝퉁성경을 한글로 번역한 성경이 여러분들 가정집에 흔히 찾아 있는 개역개정이나 개역한글같은 성경인걸 아시나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keepbible.com/bbs/board.html?board_table=02_02&write_id=202
https://www.youtube.com/watch?v=iXK8yJj-S4U&t=5277s

 

1600년도에 있었던 구절들이 1900년도 성경에는 (없음)으로 표기되는게 말이 됩니까?

구절을 뺀것도 모자라.. 예수를 루시퍼의 아들로, 삼위일체를 증명하는 구절도, 그리스도의 등장을 마치 예수의 재림으로 받아 드릴수 있게끔.. 세뇌적으로 성경구절을 번역 놓았습니다.

 

성경을 보시면 사도바울의 시대때부터 사탄은 주님의 말을 비틀었습니다.

NIV, NLT, ESV, NKJV같은 번역판은 왜곡 라틴어 신약에서 번역이 되었습니다.. 거기서 번역 여러분들은 평생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읽었으니..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말씀을 보존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리스어로 쓰인 신약을 영어로 번역된 성경판은 King James Version밖에 없습니다.

인구의 비해 기독교인들이 많이 없는 일본에도 히브리어와 그리스어에서 번역 성경판이 출판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약속을 어긴적은 없습니다.

마태 24 14절을 보시지요..

왜곡 성경의 실체가 들어나고 보니 무서운 구절 아닙니까..?

 

침례교가 KJV번역판만을 고집하고, 장로교나 감리교와 같은 개신교측에 속하는 교회지만 침례교인들은 침례교가 하나의 기독교종파 여기는지에는 한인침례교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알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여러분들이 정녕 그리스도의 사람이라면 오직 진실만을 익혀서 전도하는게 사명입니다.

침례교만이 절대 옳은종파라는게 아닙니다.. 다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마태의생명의 여러분들이 생각 하는것보다 훨씬 작고, 길이 훨씬 좁을수도 있다는걸 항상 명심하라는 소리입니다.

개혁을 통해 생긴 루터파, 칼뱅교, 앵글리칸 등등.. 유아세례같은 가톨릭의 잘못 풍습을 버렸나요?

세례라는 개념 또한 가톨릭에서 살수례/주수례 형식으로 침례를 왜곡 시켜 가르친 잘못 사상입니다.

교회라고해서 같은 교회가 아닙니다. 교회의 머리가 못된 성경지식을 가르친다면 성경에 대한 지식이 높은 자들.. 비록신도일지라도 바로잡아주는게 진리입니다.

여러분들은 천주교의 계급제도 풍습을 그대로 따온 신자, 집사, 권사/장로, 목사라는 계급을 두고 올라갈수록 사람들은 믿음이 강하고 무조건 옳은 소리만 할거라고 믿나요? ㅋㅋㅋ

만인이 보라고 기도하면서 안식일을 일요일이라 하는 권사와, 비록 교회를 다니지는 않지만 매일 인터넷에서 설교내용을 보고 성경을 풀이하는데 힘을 쏟는 신자 ..  종교를 찾고있는 무시론자라면 누구의 말을 들을것 같습니까?

한인교회 계급제도.. 그리스도가 되어가는 계급 과정인가요? 모순된 그러면서 가톨릭 하죠? ㅋㅋㅋㅋㅋㅋㅋ

한국교회 진짜 아니꼽습니다..

 

교회 다니시는 형제 자매님들

제가 한번 묻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가톡릭을 하나요? 다른 교회다니는 신자들이 성당 다니는 신자들을 욕해서?

또한 같은 기독교인줄 알고 10년가까이 성당을 다니다가 여러이유로 다시 개신교로 개종을 했습니다만.. 물론 진실로 예수님을 믿는 천주교 신자들도 구원받으신 분들이 많다고 믿습니다.

천주교의 잘못된 점은 로마제국의 콘스탄트가 로마의 국교를 기독교로 정하는 과정으로, , 기독교 종파의 탄생 자체에 답이 있는걸 아십니까?

그때 당시 태양신 숭배의 이교와 크리스찬들의 종교통합을 이뤄야만 제국이 강해진다고 믿었던 콘스탄트가 신의 계시를 핑계삼아 저지른 짓이 낳은 결과는.. 태양신 숭배를 기독교화 시킨것 이라는 겁니다.

안식일이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되었는지도 가톡릭 역사에 답이 있고.. 나라마다 일요일을 풀이하면 태양의 (특히 기독교와는 거리가 중국)인지도 종교 역사를 보시면 답이있습니다.

태양신 - 태양 - - 빛의천사 - 루시퍼 - 사탄

이걸 우연이라고 보십니까..??

사탄이 천주교라는기독교 내새워 예수님 얼굴에 먹칠을 하고 사람들에게 잘못된 크리스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기독교의 뿌리붙어 파고 들었다고 하면, 여러분은에이~ 사탄이 그렇게 똑똑할리 없어~” 하고 마실건가요..?

가톨릭사이에선 신이 선택한 인자라 믿는 교황의 자리..

신이 선택한거 확실한가요? 인간들이 모여서 투표하는걸로 알고있는데..

프란치스코와 교황청.. 성경을 제대로 아는분들은 아실테죠.. 하나님께서 하지 말라는짓은 손꼽아서 한다는것을..

성경을 모르는 사람들은 이게 크리스찬의 실체라고 믿는다는겁니다.. 얼마나 무서운 사탄의 무리들입니까..

겸손해 보이려고 은반지에.. 무슬림 아이들의 족욕도 모자라 발에 입맞춤 

얼마나 보기 좋습니까.. 성경을 왜곡하고 개소리만 한다면 말입니다..

프란체스코의 왜곡된 :

https://www.youtube.com/watch?v=D_n7si5ZW_A

https://www.youtube.com/watch?v=wwR8lLEiCIk

프란치스코가 성경에서 조심하라는 양의 탈을 늑대라는걸 여러분들은 정녕 안보이시는겁니까?

이게 뭔지 아십니까 여러분?

세계단일정부로 가는 하나의 과정 입니다.

종교라는도구 분산 사람들을 통합해야 나중에 단일정부가 들어설때 고분고분 받아드릴수 있다는 들은 이미 알기에 성경을 왜곡 하면서까지 세상을 세뇌 시키고 있는 과정이라는 말입니다..

통일교라고 여러분들은 들어보셨을거라고 믿습니다.. History repeats itself.. 콘스탄트가 권력에 눈이 멀어 개시를 받았다는 거랑 뭐가 다릅니까??

이걸 교황청이 주도하고 있고 예수님을 접해본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은 잘못된멸망의 생명의 받아드린다는 겁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