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ucsd 옆, 6월 중순부터 렌트합니다 (여성만)(개인방, 개인 화장실)

도이 0 1145

안녕하세요, 저는 ucsd학생이고 이번 여름에 졸업하게 되어 제가 묵는 집의 렌트를 내놓습니다.

이 집에는 집주인 아주머니와 저 포함 5명이 삽니다. 제가 사는 방은 2층이라 다른 분들을 만날 일은 별로 없습니다. 나머지 분들은 3층에 계시고 1층은 거실이라 아무도 없습니다. 다 친절하시고 조용하고 공간이 깨끗하여 여학생들이 묵기 최고의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간:

개인적으로 쓸 수 있는 화장실과 방이 있고요, 방은 채광이 잘 되고 옷장과 책상 서랍 침대가 있습니다. 개인 방 앞에 큰 식탁이 있는 공간이 있고 그 공간은 미닫이 문이 있습니다. 이 미닫이 문까지 개인 공간이고, 미닫이 문을 열면 공동으로 쓰는 부엌이 있고요. 아주머니께서 자주 과일 등을 부엌의 공간에 놔두십니다. 그건 렌트 하고 계시는 분들이 드실 수 있어요 ^^ 냉장고와 찬장에는 각자 쓸 수 있는 칸이 나뉘어져 있고요. 지하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고 주차할 공간도 있습니다. 1층 거실에서도 공부하거나 하실 수 있어요.

 

교통:

ucsd 에 걸어서 30분 만에 갈 수 있고, 길 바로 맞은 편에 횡단보도 건너면 버스 정거장이 있어 버스타면 학교까지 15분만에 도착합니다. 

 

조건: 

여성분만 찾습니다. 그리고 제가 6월 17일에 출국이라 그 전후에 들어오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6월부터 9월 중순까지 지내셔도 되고, 쭉 계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 집에 작년 9월 중순에 왔기 때문에 계약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렌트는 한 달 850불 입니다. 친구가 한두명 와서 놀고 가는 것은 괜찮지만, 남자친구가 자고 간다거나 하는 것은 최대 3일까지 입니다. 

 

 

650 469 4378로 문자주세요. 카톡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