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마감] CSUN Conference 2018 참석 통역 지원 요청

nvisions 1 1626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주) 엔비전스에서 통역 지원을 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엔비전스는 3월 19일부터 개최되는 CSUN Conference 2018 행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컨퍼런스 당시 다른 국가 참가자 분들과의 대화에 통역이 필요한데요, 이에 통역 지원을 해 주실 분을 구합니다.

 

* CSUN Conference 2018이란?

CSUN Conference 2018(CSUN)는 장애인의 삶과 디지털 기술의 관계를 논의하는 국제 박람회 및 회의입니다.

이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보조공학 기기 업체들이 자사의 새로운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교육과 직업, 삶, 교통 등의 다양한 세션이 진행됩니다. 특히 Adobe, Amazon, Blackboard, Canon, Google, Microsoft, Uber 등이 참여하여 자사의 접근성 기술과 과제를 논의합니다.

 

엔비전스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평등하게 디지털 환경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접근성(accessibility)을 개선하는 분야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이번 CSUN에 참가하므로써 접근성의 세계적 동향을 파악해 국내에서 더 나은 내용의 사업을 진행하는 계기로 삼으려 합니다.

 

CSUN의 자세한 일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CSUN Conference 2018 View Pre-Conference Workshops:  

http://www.csun.edu/cod/conference/2018/sessions/index.php/public/conf_sessions/view_preconference

 

CSUN Conference 2018 View Sessions: 

http://www.csun.edu/cod/conference/2018/sessions/index.php/public/conf_sessions/

 

----------------

엔비전스 참석자 : 3인

모집 통역 인원 : 3인

금액, 스케줄 : 별도 협의

행사 일정 : 2018/03/19 ~ 03/23 

장소 : Manchester Grand Hyatt Hotel in San Diego

문의 : 황기연 ( giyeon.hwang@nhn.com )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주시면, 이후 상세히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노동청 2018.02.13  
전문분야나 관공서 통역 시간당 50불 이상.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