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학군/학교 질문드려요) willow grove elementary - black mt middle-westview high

Sdbright 2 1561

이사할 집을 알아보고 있는데 willow grove elementary-black mt. Middle- westview high 학군 지역에 마음에 드는 집이 있는데요. greatschool 에 나와 있는 내용 외에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Westview high 는 좋다고 들었는데, 나머지 엘리와 미들 스쿨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혹시 아이를 두 학교에 보내보신 분들의 평가나  알고 계신 정보를 공유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학부모 2018.02.05  
Willow Grove 학교 새학교이고 학교시설 및  동네환경이 너무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Black Mt.중학교는 Academy class가 따로있으며 (추첨, 인터뷰로 전형) 인종구성도 diversity있어서 Asian이라 불편함 거의 없었습니다. 초중고 세개 다 좋은 지역입니다.
초중 2018.02.05  
웨스트뷰 다니다가 버클리 입학해서 다니고 있는 유학 생 입니다.
초중학교는 한국 같이 위축되거나 비교되는 거 없습니다.
고등학교는 한국애들이 차 가지고 무시 하는 애들이 간혹 있으니까 애들 성격따라 그럴 수도 있는데 신경 쓰지마세요.
그리고 저 지역 초중 학교는 괜찮습니다.
웨스트뷰..
학부모님들께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요.
진짜 학군좀 만들지 마세요.
웨스트뷰 좋다고는 해도 빡대가리가 더 많아요.
보니타나 오타이랜치 다닌 내 친구들도 아이비리그 가거나 다 좋은 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제발 이상한거에 휘둘리지좀 마세요.
그냥 가정교육 만 잘 시키고 그러면 애들 공부할 애들은 합니다.
애들 고생시키지 마세요.
그냥 적당한 환경에서 공부에 재미붙이고 취미생겨서 하는게최고지.
학군 좋다고 한국야들 바글바글 한데 집어 넣어도 영어 안늘고 이상한것만 배우는 빡대가리가 더 많아뇨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