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억울합니다.

-hris 19 2458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9 Comments
촛불 02.01 20:29  
밝히십시요. 실명을.
-zase 02.01 21:02  
도대체 누군가요??
회계사라는 사람.
02.01 21:19  
원글님 힘내시고 그회계사 집있다니 팔게하던지 재융자하던지해서 돈 꼭받아내세요.  정신적피해야 돈으로 환산안되겠지만 애들 장래위한 학자금이니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응원합니다.
참나 02.01 21:57  
샌디에고에 비밀이 어디 있습니까? 한다리만 건너면 다 알텐데요.
공인회계사면 전문가답게 숫자에 정직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빌린돈은 다 돌려주시고 서류가지고 장난치지 맙시다.
명예훼손은 소송할때 돈 안드나요? 저같으면 변호사 배불릴 생각보다 돈갚을 생각 하겠습니다.
지금 세금 보고 시즌입니다.
제발 그분들이 누군지 밝혀서 피해를 줄일수 있게 도와 주십시오.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했는데 여기 실명을 거론 하시기 힘드시겠다 싶네요.
참 회계사 라는 사람이 그리 사기를 치니, 와 누구를 믿어야 할지 ...
저도 한국회계사 에게 오만 정 다 떨어져서 절대 안가고 미국분에게 갑니다 .
같은 한국분끼리 정말 돕고 살아도 모자랄 판에 뭔 일인지...

힘내십시오 ! 그리고 끝까지 싸우세요.
그런 xx들 혼구녕을 내 줘야 합니다
글쓰신 분이 얼마나 맘이 아플지 그냥 글만 읽어도 스트레스와 아픔이 느껴지네요.

남의 가슴 멍들게 하고 잘 되는 인간 없습니다.

베푼 거는 다 돌아오는 법입니다.

사기친 회계사는 즉시 회개하고 돈 갚아라!

힘내세요 !
jh 02.02 13:44  
작은돈이지만 비슷한일 당해봐서 고통이해합니다.
사람 정 이용해 사기쳐서 남의돈으로 배불리 먹고사는사람들.. 천벌 받아야해요.
-ay Park 02.02 19:03  
요즘 이곳 사이트에 좀 문제점이 있다고 생각해서 의견 제시합니다. 그냥 이런 의견도 있다고 생각하시고 태클마시고 읽어 주세요.
먼저 피해를 당하신 원글님 입장 충분히 이해될 수 있고, 이를 안타까워 하시면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의 마음 또한 이해 못하는거 아닙니다.
그러나 무슨 근거로 그 회계사라는 분이 죽일놈이라고 확신을 하시고 거의 욕설과 저주에 가까운 글들을 올리시는 거죠?
여러분들이 당사자 이야기를 다 들어 보셨나요? 관련 서류들을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다 확인 하셨나요?
어느 누가 잘못한건지 100% 확인하셨나요?

그것도 아니면서 원글님 딱한 처지에 대해서 위안 내지는 조언 정도로 그쳐야 할 댓글들이 너무 인신 비방 방향으로 흐르고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이 사안에 대해서 100% 확신이 없으시면 너무 섣불리 남을 판단하지 맙시다.

이글을 보고 보나마나 누군가가 회계사 아니면 그와 친한 사람일거라고 올리겠지요?
아닙니다. 비단 이 사안 뿐문 아니라 그냥 요즘 이 사이트에 올라오는 댓글들을 볼때 너무 심한 글들이 많다고 생각되어서 올려봅니다.
허걱 02.02 21:02  
왜인지 아십니까?
회계사라는 직업은 일반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공인은 공적인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기에 그책임이 막중합니다.
누구나 1년에 한번은 만나야 하는 내 재정을 맡아주는 회계사가 본인의 욕심을 위해 신뢰할수 없는 행동을 한다면 당연히 지탄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공감합니다.

지나치게 과장하거나 오버해서 달리는 댓글들이 요새많더라고요.. 사실근거없이 무작정 남깍아내리는 댓글들.... 요새 여기글들보면서 세상참 무섭다 라는생각들더라고요... 어디 세상 넘 무섭거 까칠해사 여기서 글하나 올릴수있겟습니까? 어느사이트에서들보다 (다른사이트에서 젤 낮은가격보다도) 무조껀 다 더 싸게팔아야하고 말도 깔끔이하고 제품도 절대적으로 깨끗해야만 욕 안들을수있을꺼같네요... 살벌합니다 sdsaram댓글세계.....
-ay Park 02.02 21:10  
원글님 한테 드린 말씀이 아닙니다. 원글님은 당연히 그렇게 말씀하실 수 있지만 정확한 내용도 모르면서 군중심리에 댓글다는 분들을 지칭한 겁니다. 저 회계사나 친한 사람 아니고요 저에게 증빙자료 주실 필요없이 법정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원글님도 법정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법을 잘 몰라 구두 계약 등으로 법적으로 증명할 서류가 없어서 그러시는 듯 하네요.
회계사님 부부
살아보니 인생에는 인과 응보란게 정말 있어요. 나중에 어떤식으로든 갚게 되실거예요. 회계사님 안갚으시면 후대분들이요.
시간 문제인거죠. 자손분들 위해서라도 덕과 선을 쌓으시길...
Eagle 02.03 08:04  
회계사 양반!
애쓴다, 시간이 좀 지났다고, 빌린 돈 갚으려니, 쌩돈 나가는것 같냐?
변호사 살 돈은 있고, 빌린 돈 갚을 돈은 없냐?
이런 인간, 한인사회에서 아니 지구에서 퇴출 시킵시다.
Ds 02.04 19:17  
회계사 부부 진짜 너무 하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GYCA 02.05 11:27  
캘리는 정말 조심해야 겠네요.
캘리가이 회계사 양반들 이름인가요? 아님 닉네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