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일 할수 있나요?

Bella 2 1702

현재 영주권 신청하고 남편이 H1 받으면서 저도 H2 받았는데요 합법적으로 일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무슨 비자부터 일 할 수 있을까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olamour 2018.01.11  
남편분이 H-1B 비자를 가지고 계신거면, 원글님은 아마도 H-4 비자를 가지고 계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H-2는 좀 다른 종류 거든요.

하여간, 아직까지는 Employment Authorization Document (EAD)만 신청하시면 합법적으로 일 하실 수 있는데, 이게 곧 바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신청을 하실 거면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 자격 관련된 것은 https://www.uscis.gov/working-united-states/temporary-workers/employment-authorization-certain-h-4-dependent-spouses 를 참고 하시고, 신청은 https://www.uscis.gov/i-765 에서 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프린트 하셔서 쓰신 다음 우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신청료가 지문 하고 사진 찍고 하는 $85 포함 해서, 총 $495 이라고 나오는군요. 좀 비싸군요. 월급 많이 주는데서 일하셔야 겠네요.
Bella 2018.01.12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