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OOO 회계사님께

-hris 19 3555

본인들의 양심까지 속이면서 이렇게까지 해야 하셨습니까?

저희가 죄가 있다면, 10년전 세상물정 모르고 또 샌디에고 한인사회에 회계사로써 30년 가까이 일하시는 두분을 

믿은것 밖에 더 있나요? 회사 회계년식표에 80만불 매출에 60만불 적자인 회사에 저희가 투자를 했다고요? 저희는 두분의 사회적위치, 양심을 믿고 돈을 빌려드렸던 겁니다. 

진심으로 두분의 사과나 설득이 있었으면, 저희가 소송을 걸 생각도 못했을 겁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겠으나, 오히려 저희보고 변호사를 고용하라고 하셨고, 저희는 할수 없이 변호사와 상담후 소송을 걸었고, 8개월이 지난 지금 이 시점에서 저희가 빌려드린 돈의 반도 안되는 금액을 그것도 5년에 걸쳐서 돌려주신다는게 말이 됩니까? 입장 바꿔 생각해 보시지요? 먼 미국 타지까지 와서 한인들끼리 이게 무슨 망신입니까? 저희도 양보해서 제시한 선에서 타협을 해 주시는게 서로에서 더 이상 상처 안주고 해결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사무실 앞에 가서 1인 시위라도 할까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9 Comments
작두를 가지고 동참 하겠습니다.
이런사람들은 신과 함께 함 봐야 될듯.
이제 곧 세금보고를 해야 하는데 이래가지고는 외국CPA한테 가야 할거 같아요....
그야말로 사기꾼들 이네요.. 이러니 한국사람인데 한국사람 싫어 하는 이유를 알거 같아요.. 회계사님 돈 잇으시면 빨리 돌려 주시기 바랍니다.. 누구신지 정말 궁금 하네요..
법적으로 걸리지만 않는다면 1인시위 괜찮을거 같아요~~~
1이름을 밝히십시오.  (더 많은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2. 스몰 클레임으론 5천불밖에 안되니 민사 소송하심이 최선 인듯 합니다. 상대가 질경유 소유물 차압가능.
모함하는 것이 아니라 팩트이기때문에 실명 공개 가능 합니다.
강쥐 01.10  
샌디에고 토박이 회계사님 같은데...
조금만 검색해도 누군지 알것 같은데요....
이런 사람들은 점잖게 할 수록 우습게 봅니다.
각계전투 마인드로 실명 공개 하고 들이 합니다.
하아...눈에는 눈 이에는 이입니다

000님께는 웬말이십니까 님께라뇨...?

정신차리시고 쓰레기는 쓰레기 취급 하셔야 합니다...
고생하세요
CPA 라이센스 번호 아시면 협회에 컴플레인하세요ᆞ 유죄확정되면 자격증 박탈됩니다ᆞ
공개해서 더이상의 피해를 막아야 합니다.
헐,, 한인사회 별 관심 없는 저도 조금만 알아보면 나오는 나름 토박이 회계사네요?
Eagle 01.11  
이 회계사 누군인지 모르지만, 참 답답한 인간이네요. 좁디 좁은 샌디에고 바닥에서 소문나면 어떻게 하려고? 그리고, 회계사 전에 우선 인간이 되야 될듯. 그렇게 살면 죄 받아!!  회계사님아!!
양심이 있으면, 원금에 이자까지 다 돌려줘야지.  어디 변호사 고용해서 그 짓껄이냐.
숫자 개념은 있는지 모르겠지만, 양심이나 사회성은 영.....
남편은 회계사,와이프는 회사운영하시는 부부.. 샌디에고는 좁아서 바로 답 나옵니다.
원글님이 처음 글 올린게 제법 오래된듯한데 아직도 해결 안되고 있나 보네여. 비싼 이자로 사람 속여서 돈빌리신후 안갚으시면 곤란하죠... 빨리 해결되길바라고 피해자 가족분들  힘내세요.
-hris 01.12  
응원과 관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희쪽 변호사 만나서 상담을했습니다.
상당히 긍정적으로 얘기해 주네요. 그리고 여기 이름까진 아니더라도 좀 더 구체적으로 글을 올려도 된다네요. 변호사 비용이 2만불이상 나왔는데, 저분들도 그 이상 들었으리라 짐작됩니다. 빌린 돈 갚을 돈은 없고, 변호사 비 낼 돈은 있으신가 봅니다.  저희는 금전적 피해, 정신적 피해, 육체적 피해 까지 어디서 보상 받아야 되나요?  1월 말까지 해결이 안되면,  또 여기에 진행 상황을 올린 생각입니다. 연초부터 별로 좋지않은 내용의 글을 올려서 한인커뮤니티에 죄송합니다. 너무 황당하고 기가 막혀서 여기에라도 한탄하고 싶은 마음에...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누군지 밝혀주세요. 같은 한인상대로 사기치는 사람들이 제일 파렴치한듯...원글님 힘내시고 꼭 승소하셔서 원금+피해보상 받으세요. 사기꾼들은 꼭 죗값을 치루길
한인업소록에도 이름이 올라있나요?
몇분 안계시던데... 한인회계사에게 신뢰감이 안생기네요.
돈 빌려가신님, 한인사회에서도 제법 명성이 쌓이신 분일것 같은데 속히 좋은 방향으로 해결보시는것이 서로를 위해 좋지 싶내요.
 원글님,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저도 응원 하겠습니다.
작년에 원글 봤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너무 하네요...
같은 한인사회에서 이게 무슨 말입니까..??!!
제 2,3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실명 밝혀주십시오!!!!
저는 글 올린이의 지인 되는 사람입니다. 처음부터 내용을 듣고보니, 이 회계사분들 참 그렇네요.
인간의 탈을 쓰고, 어쩜 이렇게 나올수 있나요? 회계사로써, 미국의 법을 어느정도 아시는 분들이니 법을 악이용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샌디에고 바닥 좁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해결하셔야지, 시간끌면 끌수록 회계사분들만 피해 보실것 같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