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게시물 중 SD - LA 라이드 이야기가 많던데요, 얼마정도인가요?

raymond 7 1145

샌디에고에 온 지 얼마 안되는 사람입니다.

게시물 중 SD - LA 사이의 라이드 이야기가 자주 보이던데요,

 

1. "라이드 구한다"라는 건 "나를 태워주실 분을 구한다"이고, "라이드 필요하신 분을 찾는다"는 것은 "내가 어차피 가는데, 같이 타고 갈 사람을 구한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맞는지요?

 

2. 운전해서 가시는 분에게, 같이 타고 가는 사람이 금전적으로 보상을 해주는 것으로 짐작을 하는데, 얼마 정도인가요? 전혀 감이 없어서 흔히 얼마 정도이다, 또는 얼마에서 얼마 사징이고 협의해서 정한다 등, 제가 참고할 수 있게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7 Comments
가격은 흥정한다고 보시면 맞습니다.  어느분은 같이 말벗이나 하자 하고, 어느분은 기름값 정도만 부담하라 정도일수도 있는 건 운이 좋을경우 입니다.  허나 대부분 이곳에 가격을 올리지 않고 같이 가자는 분들은 50불은 적게, 대략 100불은 적당히 받는 분이시고 200불 정도 요구하면 욕심많은 분이라 보시면 됩니다.  전문택시가 아닐 경우라 본다면 50불 예상하시고, 그외는 대략100불 정도 지불하신다 보면 됩니다.  짐이 많거나 2인이상일 경우는 또 사정이 틀립니다.  기사분과 잘 얘기 해야 합니다.
우버 불러도 150인가 200이면 갑니다. 그랴서 한 50-100정도 되지요. 사람따라 짐 따라 다르지만. 그리고 모르고 계시는분 많으신거 같은데, LAX 공항도 주차 안하고 그냥 픽업이나 드랍 해주시는 분 들, 아니면 주차 하셔도 너무 많이 다니시는 분 들. 불법택시로 간주되서 LAX 에서 조사 합니다. 번호판 일일이 히나하나 검사하니까 조심하세요.
https://tesloop.com/

테슬라에서 운행하는 픽업서비스입니다. 샌디에고에서 LAX까지 운행하는데 금액은 자리 위치에 따라 60-80불 (편도)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차량은 문이 윙처럼 열리는 테슬라 SUV입니다. 참고하세요.
공항을 가는 길에 같은 시간에 같이 타고 오시는건 가격이 그렇다 할텐데요
일부러 공항을 들리는 경우도 그럴지 궁금하네요.
예를 들어서 한인타운에 있다가 바로 샌디에고를 가는 분이 LAX를 돌아 들려서 주차를 하고 안에서 피켓들고 만나서 내려와서 샌디에고도 집이 다운타운인데 내려드리는 분이 스크립스랜치라면...
가격은 상황에 따라 다 다를거 같아요. 말그대로 기사분과 잘 이야기하는게 정답일지 아닐까 생각 됩니다.
choius 01.08  
보통 80불 선에서 협의하시는 것으로 알아요
200불 까지 요구하는 분도 있나요? 쎄네요
raymond 01.08  
몇시간만에 이렇게 여러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략 상황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다.
셔틀같은 경우는 셔틀 타는 곳까지 또 우버나 다른 교통을 이용하는 비용이 추가로 듭니다. 참고하세요.
우버 탈때 차에 이민가방 넣는데 안도와 주더라고요 ㅡㅜ
이래저래 80~100불(출라) 선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