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SAT수학, 초중고 수학 카멜벨리 학생이 과외합니다

AHaA 0 1119

안녕하세요, 현재 토리파인 하이스쿨 (Torrey Pines Highschool) 에서 12학년 으로 활동하는 학생입니다. 
작년에 들은수학 클래스는 AP Calculus AB (AP 시험 5점 받았구요)  현재는 Calculus C (II) 듣고있습니다. 
저번 여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6개월간 학생들 몇몇 튜터한경험이 있고요  

가장최근에 SAT 시험을 치루고 수학800점을 받았습니다

SAT수학에서는 그들이 집중적으로 테스트하는 부근이 있습니다. 저는 그 파트를 집중적으로 가르칠생각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수학을 잘하면 SAT 수학을 높게 받겠지만, SAT수학이 뭘 원하고 뭘테스트하는지 알아야 만점을 받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영어/한국어 모두 능통합니다.

비용: 시간당 20불 

​(올랐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아직 드라이브 라이센스가 없어서 카멜벨리​부근에 있는학생분들만 튜터가 가능할것같습니다. 

보통 Carmel Valley Library 에서튜터를 하니 원하시는분은 스케쥴에 따라 찾아오셔도 됩니다. 

과외는 저가 직접 만든 문제집으로 section by section 연습시키거나, college board 를 써가면서 연습할생각입니다. 
노트테이킹하며 같이 복습할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파이널 복습노트아웃라인을 주면서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
혹시 초중고 학교 수학튜터 원하시는분들 있으면 연락주세요. 학교마다 수학 배우는 진도와 파트가 다를수도 있지만 최대한 뒤쳐지지않게 가르치겠습니다. 

연락처: 
폰: 858-688-4853 (전화시 잘못받을수도있으므로 문자추천!) 
이메일: ​hahj0422@gmail.com ​(이메일 연락시 원하시는 스케쥴 날짜와 학년 기타필요한 등등을 같이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