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중고차 사고팔고 관련 필독~!

USSS 4 2763

안녕하세요 SD사람 여러분

 

많은 분들께서 타시던 자동차를 처분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처분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우선 자동차를 처분하는 방법은 크게 두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귀국 전 날까지 차를 타시다가 딜러 (예: Carmax) 에게 차를 넘기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장점은 가장 편한 방법이지만 차량 가격을 많이 쳐주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둘째는 개인 직거래를 하는 방법입니다. 

 

개인 거래의 장점은 가장 중요한! 차량 가격을 딜러에게 넘기는 것 보다 차종과 연식에 따라 적게는 $1,000에서 많게는 $2,500까지 더 많이 받고 팔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개인 직거래의 단점 또한 존재합니다. 우선 신원 불분명한 사람과 만나서 자신의 차를 보여주고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또 차를 잘 모르시는 분의 경우엔 자신의 차의 상태 (브레이크, 엔진오일, 타이어 상태, 타이어 발란스, 휠 얼라인먼트, 쇽 업소버 상태, 등)을 잘 모르시기에 정상인 부분을 가지고 흠을 잡을 수 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가격 협상에서 불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개인 직거래를 위해서는 매일 새로운 광고를 올려야 하고 구매의사가 있는 사람들을 매번 상대하는 일이 번거롭고 귀찮으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차량 전체적인 상태 (타이어 마모도, 브레이크 마모도, 타이어 밸런스, 휠 얼라인먼트, 엔진 오일, 등)의 점검을 시작으로 페인트 터치업 등, 차의 어떤 부분을 손 보는 것이 결국엔 더 차량의 가치를 높이는 것인지 알려드리고 간단한 외관 수리는 해드리며 구매자와의 연락, 가격협상, 그리고 이 구매자와의 거래가 안전한지에 대해 확실하게 확인하며 매일 새로운 광고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저에게 차량 판매의 전문적인 광고부터 판매자와의 연락, 협상,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이틀 양도 서류 작성까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고 딜러에게 처분하는 방법보다 훨씬 큰 가치로 차를 편하게 처분하셨습니다. 

 

차량 처분을 곧 하셔야 하거나 구매하는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무엇이든지 무료로 상담 해드리니 부담 없이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19 560 2088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 2017.10.06  
Carmax 값을 많이 안쳐준다고해도 꼭 가서 비교해보세요 carmax가 어느딜러보다 가장 가격많이 쳐주는경우도 허다합니다
USSS 2017.10.06  
Yes, for sure thank you for your attention~!
-amada 2017.10.06  
이새끼 아직도 안지웠구만 감옥가야겠는데..
-amada 2017.10.07  
What happens if I sell cars without a dealer license?

Selling vehicles for a profit without a license is illegal in every state. If caught, the penalty is a hefty fine and even possible jail time.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