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코인정보(Bittrex / 알트코인 정보) QTUM

-경희 2 2782
"안녕하세요.

가장최근 9월 24(25)일날 QTUM 를 일주일 홀드 시그널을 드렸으며 현재까지 30%이상 (한국 거래소 45%)
 수익을 드렸습니다. 이렇게 대형 코인의 가치를 올리기는 정말 아무나 할수 있는일이 아닙니다. 미리 정보를 알수 있어야 가능한것입니다.
 그리고 퀀텀은 10월 4일(미국3일) 현재TOP 5 거래소중 한곳에 상장될 예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만약 퀀텀이 빗썸에 상장되는 순간부터 과거의 다른 코인이 그랬듯이 현재가에서 적어도 30% 이상 더 오릅니다.!!! 

또한 OK COIN (700%), TRIG (400%) 를 펌핑시킨 전설적인 펌핑방으로 대한민국 최대의 펌핑방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시 만명이 모이면 펌핑이 시작됩니다.
현재 몇천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정말 행운이십니다.

펌핑이라는 단어가 조금 부정적으로 들리실수도 있는데요. 아무 코인을 골라서 무조건 펌핑을 시키는 그런 펌핑이 아니구요.(이런데는 조심 하여야 합니다. 볼륨이 작아서 사기도 힘들도 사져도 고점에 물려 쉽게 돈을 잃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전문가가 차트 분석을 하고 미리 정보를 알수 있는 정보통이 있어 누구보다  좋은정보를 미리 찾아서 올라갈 코인을 더더욱 올리는 그런 역활을 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만명의 파워가 더해 집니다.

현재 저희 디바펌핑방에서 몇천명 기다리시는분을 위해 QTUM 의 정보를 미리 알아내서 시그널을 드렸습니다. 저희의 시그널을 그대로 따라와준 분들은 몇천불,몇만불 까지도 벌써 수익을 내셨습니다.


https://t.me/DvaPump 텔레그램 방입니다. 무료방이며 유료서비스는 절때 없으며 앞으로도 없습니다. 그냥 들어오셔서 구경만 하셔도 되고 괜찮다 싶으시면 그때 참여하셔도 됩니다. 

www.bittrex.com 대부분 비트렉스에 있는 코인들을 다룹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올레 2017.10.04  
고생 많으십니다.

전 비트코인 $100 때 부터 쭉 관련 했었습니다(더 이상 설명 필요 없지요?).

코인과 연관된 업에 계시지 않는 이상 큰 버젯은 비추 입니다.
하락장에선 대부분 잠 못자고 일도 못 합니다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니깐요.

또한 가상코인이 꼭 필요하지 않는 이상 비추 입니다.

진짜 코인 공부 많이 하시고 최소한 정보 루트 3곳 이상 있으며 자신 있게 배팅 가능하시면 엄청난 수익도 가능 합니다.

먹고싶었던 것 쇼핑하고 싶었던 것 하심을 추천 합니다.
Trans Pump 2018.01.10  
짧은 시간에 최대 40배까지 상승시키는 pump 그룹에 참여하세요. 인원이 채워지면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https://t.me/joinchat/AAAAAEHsddcYTzNrgtRJkw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