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억울합니다 4

-hris 4 2861

ooo 회계사님께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좋은 인연으로 시작된 만남을

원수로 끝내길 원치 않습니다.

초등학교 시간에 배운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라는 말을 좌우명 같이 생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해결 방법을 찾아 주십시요.

ooo 사장님 담당 변호사는 본인들 수수료를 받기 위해 계속 질질 끌길 원하겠지만,

저희가 가지고 있는 서류로 충분히 저희쪽 승산이 있다고 여러 변호사 들이 얘기 주네요. 설령, 회계사님 쪽에 유리한 판정을 받을지언정, 맘이 편하시겠습니까? 돈을 빌려가신건 명백한 사실이고 갚으신 것도 명백한 사실인데….

회계사님이 말씀하신 처음부터 몰랐고, 앞으로도 도와주지 못하겠다라는 말은 이해가 안갑니다.

저희 와이프가 회계사님 사무실에서 시작할 , 회계사님이 ooo 사장님 회사 얘기 하며, “우리는 50만불 투자했는데,  200 만불에 사겠다는 사람이 있다라고 말씀하셨고, 회계사로써, 회사내부 사정도 어느정도 아셨으리라  짐작됩니다.

저희는 다른 사람들이 얘기하는 회계사님, ooo 사장님이 처음부터 계획된 사기행각 이라고 믿고 싶지 않습니다. ooo사장님은 “Cashier’s check 증명해 줄거야,  이자로 check 증명해 줄거야, 투자로 서류는 놨지만, 원금은 원하면 언제든지 갚아줄께, 걱정마 강조하셨습니다. 저희한테 내가 사는 명의에서는 이름 빼서, 집을 담보해서 받을생각은 ”, “남편한테 얘기하면 You  (저희를 지칭) 받고, 이혼당해”, “내가 만약 bankruptcy 하면 you 받어등등의 협박을 해오셨던 것도 사실입니다.

허나 이는 거짓임을 알았습니다. 제가 아는 변호사를 통해 회계사님 댁의 명의를 찾아보니, ooo 사장님이 공동 명의로 되있고, 그로 인해 bankruptcy 할분더러, 아직 이혼 하시고 사시잖아요?

저희한테 빌려서, 회사 투자한게 아니고, 아들 사립 고등학교 학비며 대학 학비를 내신 것도 압니다충분히 이해 합니다. 저희도 아이들 키우는 부모로써

아들도 이젠 커서 좋은 직장에서 연봉 10만불 이상 받고, 성인이니 저희가 빌려드린 돈도 어느정도 책임지고 갚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아이가 셋입니다. 저희가 빌려드린 돈은 앞으로 아이들 학자금 입니다.

빌려드린 돈을 곧 받을줄 알고, 한국에 투자용으로 아파트 구입을했고, ​

당장 내년 4월까지 중도금을 한국에 보내면, 계약금 5,000 만원도 날릴 상황입니다.

저희는 받아야 됩니다. 부디 좋은 맘으로 저희 사정도 이해 주시고,

법정에서 만나는 없이 해결되길 원합니다.

 

ooo, ooo드림     6/28/2017

 

 

위에 내용으로 이메일 보낸지가 한달 반이상 지났는데, 아무 답변이 없으시네요.

변호사 통해, 소송만 취하 하라는데... 채무에 관해서 캘리포니아에서는 부부가 공동책임 이라고 합니다. 

소송 취하만 요구 하실게 아니라, 해결 방법을 찾으셔야 될것 같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Shame on You 2017.08.09  
교민 사회 물 흐리는 사람들  샌디에고에서 퇴출 시켜야 합니다
아나 2017.08.09  
정말 샌디에고 질리네요
교민끼리 2017.08.10  
남의물건을 훔쳐야만 도둑은 아닌듯..
webster 2017.08.10  
어느 회계사인지 알고 싶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