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샌디에고 이사 관련 유틸리티 질문

myskan 6 1906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Carmel Mountain 지역으로 곧 이사가게 됩니다. 

각종 유틸리티를 신청해야 하는데 인터넷을 통해 찾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전기와 가스는 SDG&E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면 될 것같은데 

수도와 쓰레기 신청하는 방법을 찾지 못해서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6 Comments
myskan 2017.08.02  
sandiego.gov 에서 신청 하는 것이군요. 현재 사는 지역과 시스템이 달라서 혼동이 있었네요.
-olamour 2017.08.02  
일반 쓰레기는 까만 쓰레기 통에 넣어서 쓰레기 치우는 날 아침, 또는 그 전날 저녁에 밖에다 내놓으시면 되고 (이건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https://www.sandiego.gov/environmental-services/collection/schedule 에서 조회해 보삼), 재활용 쓰레기는 파란 쓰레기 통에 넣어서 격주로 내놓으시면 됩니다. 잔디 깎은거 같은거는 녹색 쓰레기통에 넣어서 재활용 내놓을때 같이 내놓으시면 됩니다. 집에 쓰레기 통이 없으면 전 주인한테 달라고 하셔야 됩니다. 이거 잘 모르고 이사갈때 챙겨가는 사람들 있슴.

쓰레기 통이 깨져서 못쓰게 되었으면 시에 전화해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https://www.sandiego.gov/environmental-services/collection/general/containers), 까만통이 배달까지 해서 $95 나 하기 때문에,  홈디포나 로우스 같은데 문의해 보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myskan 2017.08.02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appymom 2017.08.02  
지나가다 저도 여쭙네요. 까만통이 깨졌는데 홈디포에서 구입할수 있나요?
-olamour 2017.08.03  
홈디포 웹사이트에서 검색해 보시면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제가 예전에 본것 보다 가격이 그렇게 싸지는 않은 것 같네요. 더군다나 미니벤 또는 트럭이 없으신 경우 집으로 가져오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아주 가끔 다른데서 산 쓰레기통이 규격에 안맞는다고 수거를 안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일하시는 분들에게 확인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저희집 같은 경우, 까만통이 깨져서 고릴라 테이프로 덕지 덕지 붙여서 한동안 썼는데, 쓰레기차가 쓰레기를 비우고 거의 내던지다 시피 하는 바람에, 얼마 못 가서 완전 부서졌습니다. 결국 이사 가기 얼마전에 눈물을 머금고 새로 장만 했던 기억이.
-olamour 2017.08.08  
홈디포 웹사이트에서 검색해 보시면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제가 예전에 본것 보다 가격이 그렇게 싸지는 않은 것 같네요. 더군다나 미니벤 또는 트럭이 없으신 경우 집으로 가져오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아주 가끔 다른데서 산 쓰레기통이 규격에 안맞는다고 수거를 안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홈디포나 로우스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확인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저희집 같은 경우, 까만통이 깨져서 고릴라 테이프로 덕지 덕지 붙여서 한동안 썼는데, 쓰레기차가 쓰레기를 비우고 거의 내던지다 시피 하는 바람에, 얼마 못 가서 완전 부서졌습니다. 결국 이사 가기 얼마전에 눈물을 머금고 새로 장만 했던 기억이.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