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미국 타일에 관련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cloud 3 388

여자친구가 미국인이고요, 미국으로 결혼 후 이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호주에서 타일을 하고 있는데, 미국에서는 타일러라는 직업군이 따로 없는지 궁금합니다. 
시간이 있을 때 조금식 검색을 해보긴 했는데 '타일'만 취급하는 구인 광고같은 걸 찾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서  미국에서는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타일만 다루는 타일러라는 직업군이 따로 없다면 어떠한 기술들이 필요하게 될지 궁금하고요.

(저는 타일이랑 목수 기술이랑 배운 뒤에 빌더 쪽으로 걸어가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가진 게 없다보니 주급이나 월급이 어느 정도 선에서 측정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것과는 별개로 한국어, 일본어를 할 줄 아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직업들이 무엇이 있을가도 궁금합니다...

만약 타일만으로 생계를 유지하기 힘들 경우에는...남은 기술이 한국어 일본어밖에 없거든요. 
일본어는 통역 자격증도 오래되긴 했지만 예전에 땄었고요.. 
영어는 ielts 5.0 정도 실력밖에 안됩니다.

아시는 정보가 있으시다면 작은 거 하나라도 큰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3 Comments
zonbell 07.25 13:10  
미국에서 타일를 시공하는 기술은 전문 직종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 Home Depot 나 Lowe's 같은 곳에 가서 타일 작업을 주문하면 1SQ 시공하는데 $15 정도 Charge합니다.
그만큼 힘들고 어렵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부엌과 벽난로 그리고 화장실 타일 작업을 했는데 타일값 보다 공임료가 더 들었습니다.
문제는 공임료가 높다보니 보통 미국사람들은 타일이나 벽지 보다는 간단한 페인트로 마감을 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일자리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타일 기술외에 다른 목공기술이나 배관기술을 함께 가지고 있다면 일자리 구하기는 훨씬 쉬울수 있을 것 같네요.
행운을 빕니다.
cloud 07.26 05:17  
시공을 의뢰하신 회사가 미국인이 경영하는 회사인지, 한국인이 경영하는 회사인지 알 수 있을가요?
-hoi jin 08.03 16:29  
쪽지 드렸으니 보시고 연락주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