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탁구 치실분을 찾습니다.

한의사 3 853

저는 테메큘라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집 뒷마당에 국제 규격의 실내탁구장을 만들었습니다. 그정도로 탁구광입니다. 이곳에서 일주일에 한번 탁구를 치실분을 찾습니다. 아무래도 수준이 비슷해야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저는 한국으로 치면 한 2부정도는 될것 같습니다. 한 3부이상 치실정도의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텍스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515416669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저도 탁구 치고 싶은데..., 근데 초보라서요.
탁구광 2017.04.18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수준이 좀 맞는게 서로 재미있지 않을까 합니다. 샌디에고에고 탁구클럽이 있으니 그곳에서 배울수 있는 기회가 있을것 같네요.
저는 서울에서 근무하는 초등학교 남자교사입니다. 올해 2018년도에 학습연구년제로 1년동안 쉬고 있습니다. 그래서 7월10일부터 8월30일까지 약 50일간 샌디에고에 영어공부와 쉬려고 합니다.  제가 모시던 교장님이 정년후  라오야에서 지금 손자 돌보느라 계시는데 제가 약 50일간 방을 렌트하고 싶다고 하니 이 싸이트를 알려주셨습니다. 이곳 저곳 메뉴판을 구경하다가 탁구 치실 분을 찾는 다고 해서 너무 반갑습니다. 저도 탁구 엄청 좋아합니다. 또 조금 칩니다. 작년 올해 서울시교육감배에서 연속 우승하였습니다. 교사중에서는 거의 탑클라스에 속하지만, 일반인 대회에 나가면 예선에서 번번히 떨어집니다. 하지만 탁구 사랑은 매우 높아 여행을 할 때도 혹시 탁구 칠곳이 있는지 항상 라켓을 들고 다닙니다. 사시는 곳이 어딘지요? 기왕이면 댁 근처에 방을 얻고 싶습니다. 제 메일은 bboebboe@naver.com 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