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UCSD 근처 마스터룸 렌트 ($1,025 / 남자 / 4월 1일부터)

synapse 0 873

안녕하세요.

UTC 내에 위치한 Costa Verde Village의 2 bedroom & 2 bathroom 중 마스터룸 (방+옷방+화장실 유닛) 렌트합니다.

 

현재 마스터룸에 제가 살고 있으며, 싱글룸, 거실, 댄에 각각 한 명씩 총 네 명이 살고 있습니다.

모두 남자이며 UCSD 학생들 입니다.

모두 조용하고 깔끔하며 사이 좋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렌트 기간은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입니다만, 현재 남아있는 멤버들이 향후에도 함께 살 의향이 있기 때문에 이번 계약이 끝나도 연장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오실 결정을 하시고 날짜가 조율되면 이번달 말부터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Costa Verde Village는 아파트도 유지 및 보수가 잘 되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으며, gym 및 수영장 등의 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몰이나 마트들이 많이 있어서 장을 보거나 쇼핑을 하는 등 생활하기 무척 좋은 환경이고, 시내버스 정류장 및 UCSD 셔틀 정류장이 무척 가까이 있기 때문에 차가 없으시더라도 이동하는데 큰 어려움 없습니다.

 

월 렌트비는 $1,025 이고 deposit 은 $1,025 입니다.

유틸은 별도입니다 (다 합쳐서 내실 돈은 매달 $50 이하로 나옵니다). 

아파트 안에 세탁기, 건조기 함께 있는 유닛이며, unfurnished 이긴 합니다만 입주하실 분께서 필요하시다면 제가 들어올 때 샀던 책상, 의자, 스탠드, 티테이블 등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께서는 아래 이메일 및 전화번호로 연락 주세요.

전화는 일하는 중에는 못 받을 수도 있으니 문자로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tychoi.ucsd@gmail.com

858-531-5556

 

방 사진 첨부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