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반주법 및 피아노 레슨 합니다 (클래식작곡 전공) 카멜마운틴 카멜밸리지역

저뮤 0 1720

안녕하세요 !

저는 한국에서 숙대 작곡과를 졸업 했고 현재 레슨 경력 10년차 입니다.

한국에서는 대학교 작곡과 입시 생들의 입시를 중점적으로 책임졌고

학생들의 중앙대, 연세대, 숙대 등등의 입학이라는 감사한 결과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 외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피아노 레슨 경력 풍부하구요, 교회 반주 경력 또한 풍부합니다.

아이들의 성향에 맞게 피아노뿐만 아니라 이론 등등 통합교육으로 레슨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나아가 작곡/편곡, 코드/실용 반주법 까지요 ! :)

 

l  반주법, 코드 (초보자부터 나이 관계 없이 누구나 가능)

촌스러운 반주법 That’s a NoNo.
피아노를 10년 이상 배우거나 친 사람들도 대부분이 반주 법이나 코드 반주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제가 알던 피아노 레슨을 오랫동안 받은 아이들의 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농담반, 진담반으로
너가 피아노 10년 이상을 쳤는데 반주 법이나 코드 반주를 못해?”라고 하는 장면들을 자주 목격 했는데
반주 법이나 코드는 오직 훈련과 연습을 통해서만이 늘 수 있고 그것들을 통해 같은 곡도 여러 색깔로 재해석이 가능하며
더 나아가 다른 악기들을 배우는 것의 이해, 그리고 작곡 편곡 능력의 성장에 가속도를 붙여주는 필수요소로도 존재합니다.

재미있게 동요나 쉬운 곡들 위주로 시작해서 세련된 반주 법이나 코드 반주로 재해석 할 수 있는 훈련을 제공해 드립니다.

 

l  작곡, 편곡 (중급이상: 첫 면담을 통해 피아노 실력을 보고 판단합니다)

우리가 요즘 즐겨보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보면 Top10에 들어가는 뮤지션들은 보컬이 뛰어나거나,

매력이 뛰어나거나 또는 자기 개성이 담긴 곡을 작곡/편곡 할 줄 알거나로 크게 나뉩니다.

요즘 피아노 치는 아이들의 부모님들이 가장 크게 아쉬워하는 점은 바로
우리 아이들이 기존에 있는 악보들은 줄곧 잘 따라 치곤 하지만
자신들의 창의력을 살려 직접 만든 자기 만의 색깔이 담긴 곡이 없거니와
그것을 만들어 낼 능력을 찾아 성장시켜 줄 멘토나 툴조차도 없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의 그때그때 떠오르는 감정이나 감성들을 자신만의 색이 담긴 음악으로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훈련을 제공해 드립니다

 

l  피아노 (초보자부터 나이 관계 없이 누구나 가능)

피아노를 취미로 배우고 싶어하는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기초부터 다 배울 수 있습니다.
반주법, 코드 또는 작곡 편곡에 관심 있는 분이지만 피아노를 한번도 쳐보지 못하신 분들도 모두 환영입니다.

 

첫번째 상담 및 샘플 레슨은 무료입니다 (*단 저희 집에서)

방문 출장 레슨 가능합니다.

 

그럼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fldb1025@gmail.com

 

카카오톡 ID: fldb1025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