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27일 패션벨리 AMC에서 개봉하는 '더킹'!!

-희지 0 2269

한국에서 연일 흥행 신기록을 작성하고 있는 영화 (The King) 오는 27 LA CGV 비롯한 미국과 캐나다 30 극장에서 일제히 개봉해 북미 지역 관객들을 만난다.

 

한국에서 지난 18 개봉한 지난 주말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아니라 개봉 만에 185 관객을 동원해 역대 1 개봉작 한국 영화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는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27일에는 LA CGV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 30 극장에서 동시 개봉해 미주 지역 한인들도 극장에서 제대로 즐길 있게 됐다. (상영관 정보는 아래 참조)

 

샐러리맨 검사 박태수(조인성)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실세 검사 한강식(정우성) 만나 권력을 누리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데, 정우성, 조인성, 류준열에 김아중까지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에 영화 일부 장면과 스토리 전개가 초대형 권력 스캔들 최순실 게이트 떠올리게 개봉 전부터 줄곧 화제를 모았다.  

 

시나리오 신이 내렸다 얘기를 들을 정도로 현실과의 일치율이 뛰어난 스토리와 흥행 보증 캐스팅에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2017 번째 ‘1,000 관객돌파 영화가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연출은 우아한 세계’ ‘연애의 목적’ ‘관상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한재림 감독이 맡았다.

 

 

북미 지역 배급을 맡은 온디맨드 코리아 측은 올해 미국에서 개봉한 한국 영화 가운데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할 으로 기대하고 있다 밝혔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