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국에서 난리난 더킹!!

-희지 0 1766

조만간 fasion valley AMC에서 개봉한다네요!! 

 

-----------------------------------------

 

개봉 6일째인 23 오후 200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감독 한재림/제작 우주필름) 지난 18 개봉한 가운데 6일차를 맞은 23 관객수 200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최초로 200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 ' 23 오후 9 200 관객 돌파를 기록 했다. 영화 ' ' 200 관객 돌파 속도는 역대 흥행 2 '국제시장' '광해: 왕이 남자'보다 빠른 흥행 속도다.

200
관객을 가뿐하게 돌파한 ' ' 흥행 패턴에는 흥미로운 지점들이 발견된다.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아우르는 '국제시장' 격동의 조선 시대, 세상의 광해를 새롭게 재해석한 '광해, 왕이 남자' 유사하게 ' ' 역시 사회적으로 이슈를 일으키며 세대에 걸쳐 고른 예매 분포를 보이고 있다.

또한 ' ' 연말연시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변호인', '내부자들' 이상으로 높은 관객 만족도를 보이며 빠른 입소문 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가도를 기대하게 한다. 2017 작품성과 흥행성 마리 토끼를 잡은 ' ' 그야말로 흥행킹 이상의 대한민국 이슈킹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역대 1 개봉 한국 영화 최고 오프닝 천만 영화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흥행킹 ' ' 개봉 2주차 예매율에서도 경쟁작 '공조' 따돌리고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 예매량 역시 개봉주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구정 연휴 흥행 예고 알렸다.

영진위 통합전산망뿐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극장 사이트 CGV, 롯데시네마에서 모두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다음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2 연속 1위에 오르는 , 영화 ' ' 흥행 시대를 열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