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Joe sushi academy 에서 스시쉐프의 꿈을 이루세요.

Joe sushimaster 0 879
혹시 스시쉐프가 되길 원하십니까? 아니면 스시 레스토랑을 운영해 보고 싶으신가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joe sushi master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구독자와 view로 이 계통에선 많이 알려져 있는 쉐프 Joe 정입니다.
현장에서 많은 쉐프들을 교육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이용하여 실전에 바로 적용하여 사용할수 있는 이론과 기술을 가르쳐 드립니다. 철저히 실습 위주며 반복실습을 통하여 3개월 과정이 완료될 때에는 어느 스시 레스토랑에 가서도 쉐프로서 정당한 대우를 받으며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현재 저는 뮤리에타에 있는 아라시에서 매니저겸 헤드쉐프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 이전에는 메릴랜드와 샌디에고의 많은 스시집에서 일했습니다. 스시쉐프에게 가장 중요한 창의력, 속도, 기술을 갖출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유튜브에서 joe sushi master라고 치시고 제가 만든 비디오를 확인해 보시면 그렇게 될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실거라 생각합니다.
스시쉐프가 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어떤 불황에서도 항상 잡은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일년내내 수없이 많은 job opening이 있으며 인력부족으로 인해 원할때는 아무때나 일할곳을 구할수 있습니다.
2. 미국 어디가서도 잡을 구할수 있습니다. 하와이 알라스카, 텍사스, 워싱턴 등 어느주에 가도 칼만 가지고 가면 일할곳은 많습니다.
3. 페이가 괜찮은 편입니다. 제 스시코스를 마치시고 잡을 얻으실 경우 약 3500에서 4000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경력이 더 쌓이시고 기술이 좋으시면 4500에서 6000불까지도 가능합니다.
4. 주5일 일하시게 됩니다. 또한 파타임을 원하시면 많은 일식집에서 파타임 인력을 뽑기 때문에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쉽습니다.
스시쉐프는 이런 많은 장점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게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951-297-9430입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