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저스틴 팀버레익 엄마도 반한, 획기적인 주름개선 제품 !

bagelmom 0 1749
하루종일 촉촉하게, 
잡티없이 깨끗하게, 
맑고 투명한 피부.. 모든 여성들이 고가의 화장품을 사면서 기대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화장품들이 처음 사용한 몇일 동안만 효과가 있는듯 느껴지고
결국은 그 제품이 그 제품이라는 실망만 갖게 됩니다.

차라리 돈을 모아서 성형외과 가는 것이?
여유 있으면 스킨케어에서 관리를 받는 편이?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이것 역시 쉬운 일은 아닙니다.

Nerium Night Cream을 사용해 보셨나요?    

Real Results, Real Science라는 슬로건으로 현재 미국을 비롯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지난 3년동안 경이적인 성장율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드디어 7월1일 한국시장에 런칭을 시작합니다.
프린스턴 대학의 Dr.Jeffry Stock's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성분으로 화장품 사상 최초로 특허를 받아 업계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받았습니다.

각종 spot을 흐리게 만들어 얼굴 톤이 환해집니다. 커진 모공을 확 줄여줍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Age Defying 제품답게 주름개선에 탁월합니다.

사용한지 일주일만에 그 효과를 느끼실 수 있는데, 90일(3개월) 만에 주위사람들도 놀람만큼 주름이 펴지고 늘어진 피부가 쫀쫀하게 올라붙는 경험을 하실 것입니다.
저 역시 얼바인에 사는 친구로부터 권유받고 마지못해(?) 사용했다가, 완전 반했습니다. 
저녁에 Nerium Night Cream 하나만 바르면 됩니다.
다음날 아침이면 탱탱해지고 깨끗해진 기분에, 점차 피부에 자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남녀 공용, 남자분들이 여성보다 훨씬 빠른 효과를 보더라구요. 한국에 계신 엄마에게도 보내드렸는데 주위 친구분들 너도나도 사달라는 바람에 몇개를 보내드렸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erium.com이나 혹은 858-761-4430으로 텍스트를 보내 주시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올리는 사진은 실제 얼바인에 사는 친구의 before, after를 전화로 찍은 것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