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혹시 신호위반으로 딱지 떼어보신 분 계신가요?

흠.. 3 5668

차를 렌트를 하였는데 오늘 연락이 와서, 가봤더니

빨간불에 제가 교차로를 건넜더라고요.(사진하고 비디오 봤어요 ㅠㅠ)

그래서 렌트카 쪽에서 "릴리즈"비용(보험사 측에서 모든 책임을 저에게 돌리는 것)으로 85$을 일단 내고

한 3~4주 지나면 Police department에서 티켓이 제가 사는곳으로 날라온다고 하더라고요..

질문이 몇가지 있는데...

1. 신호위반 비용이 300~400불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비용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

2. 렌트카 측에서 요구하는 릴리즈 비용을 꼭 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너무 비싼거 같아서요)

3. 코트를 갈수도 있다고 하던데 가면 혹시 벌금비용이 깎아지기도 하나요?

4. 그리고 벌금 내는 방식에 대해서 궁금합니다.(분할납부가 된다고도 들었는데 되는것인지)

답해주신 분들 복받으실거예요...

아참 그리고 저처럼 유학생 여러분..

공항 혹시 가실 일 있으면 다운타운 근처 Grape st. 조심하세요..

거기가 샌디에이고에서 신호위반으로 가장 많이 걸리는 곳이더라고요.. 꼭 신호 잘 지키시고요...

저처럼 가볍게 여겼다가 무겁게 다가올수가.........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지나가다가 2012.01.08  
1)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데, 대략 $430 ~ $500 정도 됩니다. 트래픽 스쿨 요금은 별도 입니다.

2) 랜트카 회사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그냥 벌금만 내고 마는 경우도 있고, 말씀하신 것 처럼 뭔가 수수료 명목으로 달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랜트카 회사와 한번 상의를 해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3) 비디오로 증거 자료가 있기 때문에, 코트에 가셔도 벌금이 깎아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4) 코트에 가셔서 (2시간 정도 기다리는 경우가 대부분), 돈이 없다고 그러시면 할부로 해줍니다. 근데 한번이라도 무슨 이유에서든지 (배달이 안된게 우체국 잘못 일지라도) 돈내는 것을 빼먹었을 경우,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흠.. 2012.01.08  
http://www.sandiegotraffictickets.com/

여기가 주소군요.. 참고로 저랑 전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사실 저도 벌금 안내도 된다고 전화만 받았지.. 뭐 어떻게 확인하고 말고 뭐 없었습니다. 혹시 몇년 뒤에 벌금 내라고 연락올지 누가 알겠습니까만, 뭐..
흠.. 2012.01.08  
저도 작년에 사진 찍혔다가, 인터넷으로 좀 뒤져보다가,
earonsonlaw.com 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100불 내면 대신 대행해 줍니다. 만약 벌금을 내게 되면 100불 돌려주고, 아니면 100불 받습니다.

여름에 받은 티켓 대행해줬는데 얼마전에 연락받았습니다. 벌금 안 내도 된다고..
함 알아보시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