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한국의 집 연중 행사 “Lawn Program” 발보아 공원에서 성공리에 개최

운영자 0 1670 0 0

 

한국의 집은 (House of Korea: 회장: 황정주) 지난 512 발보아 공원에서 문화공연과 한국음식을 판매하는 연중행사인 Lawn Program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발보아 공원내House of Pacific Relations이 주관하고 각 나라별로 돌아가며 개최하는 Lawn Program International Cottages (각 나라의 전시관) 들이 모여있는 잔디밭에서 열린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각 나라의 전통 문화 공연이 무대에서 펼쳐지고 전통 음식이 판매된다.

 

날 무대는 House of USA 회장인 김인기씨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이용주씨의 미국 국가, 애국가 선창, 샌디에이고 무용협회에서 준비한 수준높은 부채춤, 장고춤, 사물놀이 강남스타일에 맞취 난타연주 등을 흥겹게 선보여 많은 방문객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용주씨가 열창한 한국 가요도 많은 박수를 받았다.

 

황정주 회장은 한국의 집의 소개와 올해 한국관 건축 진행 상황을 설명하며 올해내 공사가 시작될 한국관에서의 봉사 참여를 독려하였다. 한국의 집 산하 봉사팀인 Queen & Princess 들은 입고 나온 전통 한복을 소개하고 중/고등학생 봉사활동에 대해 발표하였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불고기 덮밥과 김치가 홍보되었고 인기리에 판매되었다.

행사 수익은 한국의 건축기금에 보태어지게 된다.

 

문의 : 황정주 회장

           858-740-6896 / houseofkoreahpr@gmail.com / www.houseofkorea.or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