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비싼 건강보험료가 부담스러우시거나 건강보험이 없으신 분들께

oliviachung 0 1657 0 0
✓ 높은 보험료를 매달 내시기가 부담스러우신가요? 
✓ 보험이 없어 불안하신가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1004care.nbaplans.com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는 nba1004care@gmail.com입니다.
문의시 거주하시는 주를 기재해 주세요.


NBA (National Benefits Association)에서 제공하는 건강플랜은 미국에 사는 중산층을 위한 신개념의 저렴한 건강보험입니다.

현재 미국의 의료보험은 보험료를 지원하는 든든한 회사를 다니거나, 수입이 아주 좋지 않는 한 엄청난 비용을 건강보험료로 내지 않으면 건강보험을 갖기 힘든 것이 현 실정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건강보험료가 부담스러운 서민들에게 아주 좋은 희소식을 NBA가 가져다 주었습니다.  NBA는 월 수입 10만불 이하의 중산층 가정에 적합한 보험으로서, 보험료는 개인의 경우 월 $89.95부터 $129.95까지 있으며, 여기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보험은 $129.95 플랜입니다.

보통 수술하는 비용때문에 보험료가 비싸지게 되는데, 엄청난 수술 비용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Hospital Patient Advocacy라는 프로그램으로 입원, 수술, 응급실 의료비용을 줄여주거나, 할부로 낼 수 있도록 중간에서 조절해 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보험료를 저렴하게 책정할 수가 있는 근거가 됩니다.  결론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의료보험의 혜택의 볼 수 있도록 하여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NBA의 취지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