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유드림치과의 "1불의 기적" (검진, X-ray, 3D 포함)

유드림사랑 0 1165 0 0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교민 여러분, 유드림치과 (UDream Dental) 샌디에고 지점 입니다~ ^^

잦은 비에 피해는 없으신가요?ㅠ 홍수주의보도 자주 울리던데..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하루빨리 새 생명들이 단비를 머금고 새파랗게 새싹들을 피워주길 바래봅니다 ㅎㅎ

 

오늘의 유드림치과만의 "1불의 기적" 이야기를 같이 나눠볼까 해요~!

진료를 비지니스가 아닌 사명으로 생각하는 유드림치과는 샌디에고 교민분들을 위해 유~능한 의사 선생님께서 1불에 치아 검사를 해드립니다. 사람들 모으려고 그냥 대충 봐주는거 아니냐구요? 절대 아닙니다!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최신 고성능 장비를 이용해 CT 3D 촬영, 파노라마 촬영, 정밀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정확하게 또 정직하게 진단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샌디에고 유드림 치과는 절대 환자분께 치료를 강요하지 않으며, 누구보다 투명한 진단과 확실한 치료를 자부하기 때문에 타 치과와의 비교도 언제든 환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유드림 치과는 환자분들이 비용 보다는 더욱 치아를 아낄 수 있도록 스케일링 $20, 세라믹 크라운 $600, 임플란트 $1,199, 치아교정 $3,499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치료들 뿐만 아니라 저희가 제공하는 모든 치료를 환자분들의 입장을 고려한 비용으로 제공해드리니, 언제든 부담 없이 치아 검사를 받으시러 오시길 바랍니다.


"치아 검사를 미루는 행동은 돈을 아끼는 행동이 아닙니다..

돈도 건강도 버리는 행동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