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전문가에게 받는 ‘ 항공화물 종합 컨설팅 '

항공화물 0 1023 0 0

전문가에게 받는 ‘ 항공화물 종합 컨설팅 '


 

미국 항공화물에 대해서 자신있게 설명하고 요금을 조정해 드릴 수 있는 전문가는 몇 없습니다.

대부분 자신의 항공화물 요율 또는 사용하는 시스템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화물 요금은 낮추고, 사용하는 시스템을 고객 및 관리자 편의성까지 확장시킨 최신 물류 시스템을 가지고 비즈니스를 시작해 보세요.


 
wDAUbG-lryvUR0AaescB7oPXiuDkMvCZHSK9Urcj-lPX2D5FIdntaKlLAFGdzuGK5hWsZcDAwSyg4CU81XXhH_LdKR0Zd5_VwSy7oJQqvxzvEEWMryINkpaiv10qvk6XMcWZD9B9

 

기존의 시스템 사용을 바꾸는 것이 아닌


안정적인 비즈니스 + 새로운 요율 + 시스 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컨설팅 방법론을 통해 최적의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도효율화극대화 했습니다


AAC에서는 항공화물 요금은 낮추고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드립니다.

AAC에서는 차별화된 컨설팅 방법론을 통해 최적의 물류 모델을 제공합니다.

AAC에서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룰 수 있습니다.


 

나의 비즈니스와 적합한 항공요율 + 한국 C.S + 고객/관리자 지향적인 최신 물류솔루션


 

내가 발송하는 곳에서 내가 제공받는 항공사 화물 요율이 적정한지?

 

요율도 낮추고  현재 들어가는 고정비용 + 노동을 줄일 수 있는지?


==============================================================================


내 비즈니스의 취약점을 상담받아볼 수 있는 곳!!!


Air Wat Bill 을 가진 업체와 발송시스템, 항공카고 매니페스트 등의 필요한 정보를 구할수 있는 곳!!!


상담만 하시면 아무도 알려 주지 않는 이 모든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금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현 상태의 비즈니스 문제점에 대해서 다양한 사례와 함께 각 파트의 전문가를 배정하고 디테일한 액션플랜을 전달해 드리고, 물류 컨설팅까지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210-764-5145

Email: anyaircargo@gmail.com

https://www.anyaircargo.com/


AAC 대표컨설턴트  에이든 킴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