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영국영어와 미국영어

coolfishsource 0 1298 0 0

 

영국영어와 미국영어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미국은 elevator, 영국은 lift를 쓰는 등 단어에서도 차이점이 있고 철자도 center, centre 등 조금 다르게 사용을 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발음과 억양인데, 익숙치 않은 억양을 들으면 처음에는 잘 알아듣기 힘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그런 경향이 있지만 영국억양에 대해서 멋스러운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영국영어 vs 미국영어

 

영어회화 강사를 선택할 때도  본인이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이나 목적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국유학을 준비중 이거나 영국회사에서 근무하신다면 영국강사어 수업을 선택하는 것이  맞겠죠.
미국 억양에만 익숙한 사람이 영국 전화영어 환경에 노출되면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기본 바탕은 동일하므로 수업을 들으면서 적응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미국현지 전화영어 회사로 미국강사진 뿐 아니라 영국강사진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희망하시는 경우 미국선생님과 영국선생님을 믹스하여 교차수업으로 수업일정을 등록하실 수 도 있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해외직구 결재 시스템으로 국내 전화영어 회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영미권 강사진의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