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비지니스 코너

전화영어효과, 미국전화영어 vs 필리핀전화영어

coolfishsource 0 111 0 0

 


전화영어는 효과적인가?

 

영어회화학습에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전문 원어민 강사와 수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특히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그룹레슨 보다 일대일 레슨의 효과가 월등합니다.
회화학원에서 그룹레슨을 진행하다 보면 말할 수 있는 기회가 한정되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다 보면 준비된 내용 위주로 반복적인 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한국전쟁 때에는 단기간에 통역관을 양성하기 위해서 강사 2명이 학습자 1명과 진행하는 몰입도 높은 레슨을 하였다고 합니다.



가격대비 효율을 생각해야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오프라인 학원에서 일대일 수업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대일 회화학원의 경우 50분 수업당 60,000원 대의 수업료를 지불해야 하고 개인적으로 과외를 알아 보아도 원어민 강사 수업의 경우 40,000원 대 이상입니다.

 

 


 

 

오프라인 학원에서 원어민 강사는 모두 미국, 영국, 캐나다 강사로 구성되어 있는데 왜 전화영어는 필리핀 강사 수업이 많이 있을까요?
바로 가격 때문이겠죠.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어린 학생의 경우나 영어회화 초급자의 경우 필리핀 강사로부터 수업을 받는 것도 좋은 대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필리핀 전화영어 수강료가 많이 올라 10분당 4,000원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전화영어를 많이 하는 중국, 일본의 경우에 10분당 1 ~2,000원대 수업을 대표적인 회사에서 진행하는 데 국내의 경우 마케팅 비용이 많이 포함되어 진 것 같습니다.

 

 

시간대비 효율도 생각해야

 

영어수업은 비용만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의 시간도 지출해야 합니다. 따라서 본인이 투여한 시간 대비한 학습효과도 반드시 고려해야 할 포인트입니다.
영어중상급자 이상의 학습자라면 전화영어도 영국, 미국, 캐나다 출신의 원어민 수업을 받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필리핀 강사의 경우 발음이나 문법적인 약점 뿐 아니라, 다양한 토픽을 가지고 다채로운 표현을 하는 것에 한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해외직구 결재 시스템으로 거품없는 가격으로 영미권 전화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강사진이 수 년간 이동 없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선생님들에 대한 단골 고객들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US$ 결재이므로 기본적인 가격 경쟁력 이외에도 최근에는 환차익에 대한 절감 효과까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동일하게 전화영어 수업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미국현지 전화영어회사의 글로벌 서비스로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각국에 영미권 강사의 영어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만을 대상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으며, 해외체류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 고객의 30%도 현재 해외에서 수업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바이토킹 수강료 보기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