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JEI Summer Camp◆◆

JEI 0 1352 0 0

Summer Program

 

Program I- You are the Author!

1.    나만의 책을 만들어 봄으로써 책을 읽을때 전체적인 내용파악과 주제를 생각하면서 읽는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슴.

2.    창의력, 표현력을 향상시켜준다.

3.    나도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다!

4.    책을 만들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블러그북이나 e-book, 아이튠스나 아마존등 세상에 나만의 책을 내놓을 기회가 많아졌다.

5.    동화책, 공상과학소설, 만화책, 자서전, 요리책등 여러분야의 책을 만들어 볼 수 있다.

 

 

Program II - Reading & Debate

1.    여름 방학동안 많은 좋은 책을 읽히고 싶지만,아이들은 쉽고 재미있는 책만을 읽고 싶어합니다.

2.    다다익선-많은 책을 읽는것-관심영역을 확대하는 폭넓은 독서로 좋습니다만, 학년이 올라갈 수록 심화하는 독서를 권장합니다.

3.    심화독서를 통해 평소 읽는 책을 질을 향상시켜줍니다.-based on Common Core book list

4.    Debate program을 통해 논리적인 사고와 자기 주장 계발이 됩니다.

5.    토론기법을 배우게 됩니다.

 

Program III - Advanced Math & Social Studies

1.    선행 수학을 통해 새 학년 수학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Common Core시행으로 인해 학교에서는 문제의 답을 찾기보다는 수학 개념을 보다 깊게 이해하고, 문제를 푼 후에는 어떻게 답에 도달하게 되었는지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이러한 학교 수업을 위해서는 개념이해와 탄탄한 기초 연산을 위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4.    Social Studies- 재미있는 역사, 지리, 경제, 정치등을 통해 인류와 문명, 그리고 역사적 사건들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이해하여 지역, 국가, 세계 속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고 참여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5.    역사나 Current event, News를 이용한 재미있는 수업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