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드디어 $1000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SD라이드쉐어링 1 1584 0 0
우버나 리프트 운전에 관심있으신 분들, 지금이 시작할 찬스입니다.

가입하시고 한달 이내에 100라이드만 하시면 기본적으로 1000-1500달러를 요금으로 벌게되시며, 추가적으로 $1000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투자하는 시간에 따라 달라지지만 시간당 미니멈 1.5회 많을 경우 4회까지 라이드 가능하기때문에 1개월이내 100라이드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1000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3월내로 사인업을 하신분들에게만 해당됩니다. 

기간내에 가입하신 분들에게는 높은 레이팅 유지법(최소 4.8 이상)과 원하시는 콜만 받으실 수 있는 비법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전을 우려하시는 분들도 있으신것 같은데, 샌디에고 손님들은 여기 주민이든 방문자이든 대부분 젠틀하기때문에 제가 지금까지 운전하면서도 안전때문에 운전을 하기 싫어했던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한가지더,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라이드쉐어링 드라이빙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도 본인이 시간 되실 때 언제든 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시간정도 약속시간이 비었거나 저녁에 좀 시간이 한가한 날이 있을 경우 그냥 폰의 앱을 켜기만하면 콜이 들어옵니다. 픽업거리는 짧게는 0.1 마일에서 2마일 정도 거리가 되며 손님이 이동하는 방향은 스마트폰의 구글맵을 통해 안내받기 때문에 샌디에고 지리를 잘 몰라도 일하시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처음에 일하시는 게 전혀 어색하시지 않도록 직접 시연도 다 해드릴테니 아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현재 미국 전역에서 라이드쉐어링 드라이버를 하시는 분들 중에 운전을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스몰비지니스 오너들, 개인 잡을 갖고 있으신 분들은 물론이고 의사와 박사 같은 전문 직종에 있는 분들도 파트타임으로 많이 운전 하고 있습니다.  

손님들도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표시하며, 하차할 때 Thank you Sir 라고 말하는 손님도 상당히 많습니다. 

요약하면,

저를 통해 가입하셔서 운전하시는 분들께는,
- 콜을 받고 완료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차에서 직접 보여드리고,
- 1개월 이내 100회 라이드를 완료하시는 경우 $1000 추가 보너스를 보장해드리며,
- 높은 레이팅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과 함께
- 저만 알고있다고 생각하는 비법까지 
전수해드립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망설이시면 저처럼 보너스 $100 에 가입하시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ㅜㅜ

관심있으신 분은 
sandiegoridesharing@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참고로 어제 제가 운전한 리포트를 공개합니다.

대기시간 7시간에 실제 운전시간 98분에 수입이 겨우 이것 밖에 안되네요. 사실 이유가 있습니다. 리프트회사에서 어제 하루동안 7시간에 대해 시간당 $25 개런티를 했기 때문에 시간당 1, 2회 라이드만 해서 수입이 비록 60불이 안되었다 해도 회사에서 개런티 보너스를 채워줍니다. 

그래서 어제 7시간동안 98분 운전하고 제가 받을 수입은 제가 직접 운전해서 받은 $58 이외에 회사에서 채워주는 금액을 합하면 $140 이 넘습니다. 여기에 어제 짬짭이 했던 우버 3회 라이드(약 $60)를 추가하면 $200 정도 되고 다시 팁을 합하면 $222가 됩니다. 

여기에 리프트의 파워드라이버 보너스를 추가하면 어제 7시간동안 드라이버 모드에 있으면서 50여마일(리프트 37마일, 우버 20여마일) 을 2-3시간 정도 하고 받은 금액은 총 $240 정도 됩니다. 

못 믿으신다구요. 저에게 이메일로 받은 모든 리포트가 다 있습니다. 

원하실 경우 다 오픈해드리며 이렇게 벌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관심있으신 분은 2016.03.25  
sdridesharing@gmail.com 또는 sandiegoridesharing@g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