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무료 웹사이트 제작(식당용 ONLY)

kfoodhub 0 3005 0 0

식당용 웹사이트 무료로 제작을  드립니다. 셋업비용, 도메인 구매 비용, 호스팅 비용 모두 무료 입니다대형회사인 US 뱅크카드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라 믿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 제작시에 도매인이 1년에 20 정도 , 호스팅이 100 이상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작 비용은 천차 만별 이지만, 기본 형태를 갖춘다고 하더라도 최소 500 정도는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비용을 무료로 제작해 드린다는 겁니다. 여기서 질문이 나오시겠죠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냐고맞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분명 없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는 특성상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향후의 비지니스 가치를 높이는데 엄청난 영향을 줍니다.  현재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다수 확보되면, 기업 가치가 그만큼 높아 진다는 겁니다.  과정에서 사이트를 만든 식당업주들은 무료 혜택을 누리시는 겁니다.

 이제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냐?”  질문에 답이 되셨는지 궁금하군요믿을실지 모르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저희는 웹사이트가 완성되면,  사이트를 Google, Yahoo, Bing 등과 연동하는 과정까지 무료로  드립니다. 그리고 중간에 변동사항이 있을때 마다 신속하게 무료로 업데이트  드립니다

문의전화:213-500-8292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